 |
디지털마케팅 |
 |
외국계 외식 기업 |
 |
[담당업무] 1. 아웃백 고객 인사이트에 따른 디지털 활동 전략 수립 및 실행 2. 아웃백 신규 고객 유입 및 기존 고객 활성화를 위한 디지털 광고 계획 수립 및 집행 3. 자사 owned media(SNS, 유튜브 등) 운영 및 관리, SOV 유지 활동 지속 추진 4. 신메뉴, 프로모션, PR, CRM, 마케팅 제휴 등 내부 마케팅 활동에 대해 디지털 콘텐즈 생성/미디어 집행을 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극대화 5.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되는 콘텐츠 개발 - 메뉴 촬영, 디지털 광고 크리에이티브 제작, 브랜드 콜라보, PPL 등 [자격요건] -학사 학위 이상 -총경력 5년 이상 8년 이하 -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에 강하고, 디자인에 감각이 있는 자 -브랜드에 열정이 있는자 -브랜드 전략방향을 잘 이해하고 이를 디지털 환경에 맞게 적용 가능한 자 -유관부서 및 마케팅 팀 내 각 function 담당자들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자 -외부 대행사 관리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능훅한 자 -Microsoft Office, PPT, Excel 숙련자 [우대사항] -영어 Communication 가능자 -IMC(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) 경력자 [전형절차] 서류전형/1차면접/2차면접 [제출서류] 이력서 |
 |
학력:대졸이상, 성별:무관, 외국어:무관 직급/직책:대리/과장
|
 |
담당컨설턴트: 이인국 부사장 연락처: 010-5312-6414 이메일: steve@banseog.co.kr |
|